WaTER 물맛연구소 로고WaTER 물맛연구소 로고

로그인

고객지원

깨끗함을 넘어 맛있는 물을 위해 연구합니다.

보도자료

“깨끗하고, 맛있는 물 나눠요~!” 코웨이, 도심 속 ‘워터 카페’ 오픈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3.21

조회수 : 4,921

첨부파일 : img05.jpg

“깨끗하고, 맛있는 물 나눠요~!”
코웨이, 도심 속 ‘워터 카페’ 오픈

 

- 코웨이, 일민미술관 앞에 시루직수 정수기 모양의 높이 3m 워터 카페 제작
- 코웨이 워터 카페 바리스타가 코웨이 정수기로 거른 물 시민들과 나눠

  [첨부 1]



[첨부 1]국내 대표 물기업 코웨이가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21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 광장에서 ‘코웨이 워터 카페’를 열고,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코웨이 정수기로 정수한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시음하고 있다.

[첨부 2], [첨부 3]


[첨부 2] 국내 대표 물기업 코웨이가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21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 광장에서 ‘코웨이 워터 카페’를 열고,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코웨이 워터 카페 바리스타와 모델이 워터 카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첨부 3] 국내 대표 물기업 코웨이가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21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 광장에서 ‘코웨이 워터 카페’를 열고,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코웨이 워터 카페 바리스타가 시민들에게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코웨이 정수기로 정수한 물을 전하고 있다.

웅진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예고한 대한민국 대표 물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 www.coway.co.kr)가 ‘세계 물의 날(매년 3월 22일)’을 맞아 21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 광장에서 ‘코웨이 워터 카페’를 열고,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코웨이는 이날 행사에서 ‘도심 속에 찾아온 휴식’이라는 콘셉트로 워터 카페를 만들어 시민들을 맞았다. 워터 카페는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모양을 본떠 3m 높이의 대형 크기로 제작했으며 인공 잔디밭과 나무로 주변을 꾸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코웨이 워터 카페 바리스타가 시민들에게 물의 소중함에 대해 알리고, 코웨이 정수기로 직접 거른 깨끗한 물 220병을 나눠주며 물의 날의 의미를 되새겼다.

목록

맨위로가기